대학생활 꿀임??

"우송대 어떰"

ㅡㅡ대전대가나음 우송이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단대"

법학 어떰? 내신 어느 정도 해야 안정적으로 들어감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잠만보0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