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송대 어떰

"단국대"

경영 쓰고 싶은데 특성화라 걱정된다 내신 1후~2초인데 붙을 수 있을까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잠만보0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생활 꿀임??"

고3인데 빨리 술퍼먹고 놀고싶고 남친도 사귀고싶다....빨리 이 시골 벗어나고 싶어 ㅎ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