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국대

"문과내신 1.8 광운대"

광운대 동북아문화산업학부가고싶은데 광운대 문과 별로란 얘기가 많아서ㅠㅠㅠㅠㅠ고민이에요 제일 하향으로 쓸거긴한데 여러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미호크8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우송대 어떰"

ㅡㅡ대전대가나음 우송이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