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내신 1.8 광운대

"문과내신3등급대학"

호텔경영쪽 생각하고있는데 어찌해야할까 ? 그냥 노답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핵인싸5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단국대"

경영 쓰고 싶은데 특성화라 걱정된다 내신 1후~2초인데 붙을 수 있을까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잠만보0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