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대

"대학생활 꿀임??"

고3인데 빨리 술퍼먹고 놀고싶고 남친도 사귀고싶다....빨리 이 시골 벗어나고 싶어 ㅎ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적성을 볼까요?"

적성을 봐서라도 경기권갈까요?아님 적성 포기하고 룰루랄라 편하게 지방사립갈까옼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