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문도 노답이냐?

"복전하면 된다고 인문학 전공 쓰는 애들 특징"

1. 다들 자기랑 같은 생각 갖고 입학하는걸 간과함 2. 적성 안맞으면 노력해도 학점 박살나는걸 아직 모름 3. 스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삼수생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외대 어문이 "

어느 라인까지 커버 가능할까? ex. 중대 아시아 언어문화학부 or 외대 중국어 복전은 둘다 한다고 쳤을때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수험생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