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전하면 된다고 인문학 전공 쓰는 애들 특징

"하....ㅠ 대통령 ㅠ"

ㅠ 님들은 어땨,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강아지7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문도 노답이냐?"

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