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..ㅠ 대통령 ㅠ

"반수"

반수생들 보통 몇월달부터 공부 시작해 학교공부랑 병행하는거 말고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복전하면 된다고 인문학 전공 쓰는 애들 특징"

1. 다들 자기랑 같은 생각 갖고 입학하는걸 간과함 2. 적성 안맞으면 노력해도 학점 박살나는걸 아직 모름 3. 스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삼수생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