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수

"고등학교 내신 4.6"

어지간히 공부를 안했네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....ㅠ 대통령 ㅠ"

ㅠ 님들은 어땨,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강아지7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