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등학교 내신 4.6

"다수과가 학점따기 쉬움 소수과가 쉬ㅇ움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군입대6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"

반수생들 보통 몇월달부터 공부 시작해 학교공부랑 병행하는거 말고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