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수과가 학점따기 쉬움 소수과가 쉬ㅇ움?

"궁금한게있는데"

요즘애들끼리는 페북프사로 셀카올릴때마다 댓글달아주잖아 근데 ㅈㄴ 안이쁜애들한테도 왜 이쁘다고 댓달아주는 고얌?ㅎㅎㅎ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리스너4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등학교 내신 4.6"

어지간히 공부를 안했네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