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한게있는데

"에타만 가면 애교심이 하락하네"

그저그런 대학이라고 자교를 깜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수과가 학점따기 쉬움 소수과가 쉬ㅇ움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군입대6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