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타만 가면 애교심이 하락하네

"17중에"

지금 자퇴하고 재수중인분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궁금한게있는데"

요즘애들끼리는 페북프사로 셀카올릴때마다 댓글달아주잖아 근데 ㅈㄴ 안이쁜애들한테도 왜 이쁘다고 댓달아주는 고얌?ㅎㅎㅎ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리스너4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