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대 어문이

"어문도 노답이냐?"

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상직승무원"

학벌 많이 보나여? 그리고 지상직승무원이랑 출입국관리직공무원 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..?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조력자0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