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수

"우리학교 타임캡슐에 넣을 편지쓰기하는데"

1 볼펜으로 쓴다 2 연필로 쓴다 볼펜은 혹시 20년 뒤에 봤을때 번지거나 잉크가 날아갔을까봐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개표방송"

개 꿀잼이닼ㅋㅋㅋㅋㅋㅋ 나만 잼나나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피카츄4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