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학교 타임캡슐에 넣을 편지쓰기하는데

"재수생 반수생"

들어오면 평균 1등급씩 떨어진다는게 정설처럼 퍼지는데 일정 라인에서는 안그러니까 걱정하지 마라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사교가5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"

반수 6월부터하면 늦나요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N수생1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