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 반수생

"고민이 있어요"

인문계 문과 고3인데 내신은 2.0이고 생기부는 좀 괜찮은 편이에요 모의고사는 공부 이제껏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백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샹크스8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우리학교 타임캡슐에 넣을 편지쓰기하는데"

1 볼펜으로 쓴다 2 연필로 쓴다 볼펜은 혹시 20년 뒤에 봤을때 번지거나 잉크가 날아갔을까봐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