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표방송

"반수"

반수 6월부터하면 늦나요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N수생1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니 이해가안가는게"

페북에 애새기들 술처먹는 사진올릴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안주가 전부 찌개랑 탕이냐? 이왕 먹을거면 고기같은거 ㅈㄴ시키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리스너4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