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숙사

"할꺼 추천좀"

제가 학교를 자퇴하고 1달조금하고 몇일뒤에 집으로 내려갈건데 1달동안할거추천좀.. 1달알바는 구할려고햇는데 구하기힘...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뭐든지 애매한 고3 중위권을 위한 제언"

어정쩡하게 내신 3이하, 논술경험 전무, 한국사제외 320~50나오는 문과친구들은 조옷됐다 생각하고 꾸준히 정시파라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삼수생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