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든지 애매한 고3 중위권을 위한 제언

"기숙사"

2층침대에 파오후올라가면 부서지냐???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코끼리5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메이저 대학교 학종으로 가신분 계신가요"

저는 간호관련 특성화 재학중이여서 특성화 전형 쓸 거구요 다들 어느정도 나오셧나요ㅜㅜ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발언자3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