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꺼 추천좀

"고딩인데"

자소서가 수행평가인데 국어담임이 끝까지 다 받는다는데 안쓰고 개긴다고 퇴학까진안가겠제? 나 고3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고양이4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숙사"

2층침대에 파오후올라가면 부서지냐???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코끼리5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