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 생체의공학과다니시는분계세요오?

"국어모의고사"

고3입니다 국어 모의고사가 고1~고2까지는 5등급 나오다가 3학년되니까 6등급입니다 수능때 4등급이 목표인데요 그냥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아"

서울대 체교 준비중인데 평균 백분위좀 알려줘 연대랑 고대도 알려주면 고맙고~^^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N수생6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