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모의고사

"동국대 다니는 사람?"

물어볼거있음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꼬부기7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혹시 생체의공학과다니시는분계세요오?"

저는 고삼이고 생체의공학과를 꿈꾸고있습니다 학과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또 분위기는 어떤지가 궁금합니다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피카츄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