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국대 다니는 사람?

"외국 취업이 잘되는 학과 추천 부탁드립니다!"

지금 고삼이구 이과입니다. 내신은 4점 초반ㅠㅠ우리학교 내신따기가 어려워요 ㅠ 제가 중학교 때부터 미국을 좋아해서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미호크8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모의고사"

고3입니다 국어 모의고사가 고1~고2까지는 5등급 나오다가 3학년되니까 6등급입니다 수능때 4등급이 목표인데요 그냥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