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들아

"혹시 생체의공학과다니시는분계세요오?"

저는 고삼이고 생체의공학과를 꿈꾸고있습니다 학과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또 분위기는 어떤지가 궁금합니다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피카츄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블로그 재택부업 / 왕초보OK / 건당8만원 / 교육OK"

안녕하세요 N사 블로그로 회사 홍보하는 재택근무 직이에요 재택근무니까 근무시간은 편한시간에 하시면 되요 파워블...

  • 작성자

    정보클럽수줍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