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치러 갈때

"특성화고가 일반전형쓰면 불리한 점 있나요?"

ㅠㅠㅠ체육특기자로 특성화고왔는데 운동그만두고 붕떠버렸.. 내신은 대학교마다 다르니까 1등급 후반대~2등급 중반대인데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N수생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 수시 합격예측 믿을만함?"

적정뜨면 보통 합격하나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N수생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