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화고가 일반전형쓰면 불리한 점 있나요?

"봉사 대략 200시간정도면 ㅍㅌㅊ?"

123학년 다 합쳐서!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금붕어1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치러 갈때"

수능 치러 갈때 담요 못들고 가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조력자4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