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국대 두드림

"전애인 잊는데"

사귄 기간의 두배 걸린다 하잖아 안좋았던 기억 잊는데도 힘들었던 기간의 두배 걸릴까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노력가8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영학과 자소서"

경영학과 자소서를 써야하는데 경영학과 자체가 뭔가 광범위 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..그래서 뭐에 대해 써야할지 고민인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나라가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