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애인 잊는데

"치위"

면허증만 따면 취업은 무조건인거 알고 있는데 치위생이 연봉이나 전망 등 따졌을때 괜찮을까요? ? 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독립자6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국대 두드림"

비교과 많이 보는 편이야 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수험생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