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 숭실대

"학추 받을 수 있으면 받는게 나아?"

성적은 학추 평균등급이랑 비슷하다고 가정하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개월 있으면 졸업인데"

전문대라 캠퍼스생활 한 거 같지도 않고 배운 것도 별로 없는 거 같음 ㅜ 요즘 들어 4년제 다니는 애들 학교 다니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엇저구저쩌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