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추 받을 수 있으면 받는게 나아?

"그냥 갑자기 궁금해진건데"

왜 여대는 있는데 남대는 없는거야? 순수하게 궁금해서 물어보는거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노력가4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민대 숭실대"

전공적합성 많이 보는 데가 어디야? 국민대는 2.97 숭실대는 2.8 인데 내가 전공적합성이 높은데 만약 숭실대가 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코끼리5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