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대 일본녀 폭행남ㅋㅋㅋㅋㅋ

"내신 4.8"

건축학과 가고싶은데 가능성있는대학 추천좀 ..

  • 작성자

    붹줵쉑훽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생부 교과전형 면접있으면"

자소서 써야돼?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