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4.8

"재수생인데 요즘 너무 무기력한 거 같아..."

오늘따라 자꾸 졸리고 그러네 ㅜㅜ 이거 무기력한 거 맞지? 무기력한 거 떨쳐내는 것 좀 없나 애들아 도와주라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조력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홍대 일본녀 폭행남ㅋㅋㅋㅋㅋ"

문.신.충 + 30대(대깨문/버팔로) + 홍대병 진짜 지옥의 조합이다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고양이7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