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대생인데

"경영학과로 전과하려고했는데"

교필강의 여석이없어서 결국 내 학과껄로 다 신청함 ㅠㅠ 그냥 경영학과 아무거나 신청할까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텐덤형6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이랑 국어 기출문제집 추천점"

마더텅은 종이질이 넘모 안좋은거가타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설계자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