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학과로 전과하려고했는데

"신입생 오티에"

선배들도 와요? 엠티처럼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생인데"

노트북 ㅊㅊ점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