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

"나형과탐 올2면 어디갈수이쓸까"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설계자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점 못채우면 "

최소학점 17학점인데 수강신청 실패해서 13학점이나 이렇게되면 어떻게해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강아지6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