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형과탐 올2면 어디갈수이쓸까

"오티"

안가는 사람 많나요? 안가면 친구 사귀기 힘든가요..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질문"

궁금해서 그러는데 수시100%로 3학년2학기까지 반영해서 원서 넣어서 재수할수있나요? 수능을 봐서 일정점수를 얻아야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코끼리0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