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골라주세요

"폴리텍 항공캠퍼스 어때??"

들어보신 분,,

  • 작성자

    팔용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흐아ㅏ아아"

내일부터 학교가는데 친구들 너무 어색해 .. 3학년이라 짝도 없이 따로 앉는데 친해질 방법 없을가 ㅠㅡㅠ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독립자7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