폴리텍 항공캠퍼스 어때??

"다시???"

수시6광탈하고(수능도못봄) 좀괜찮은대학갔는데 내가 내신 3초반이면 다시 수시써봐도 되겠지??? 이과

  • 작성자

    llo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골라주세요"

정시 다 떨어져서 그냥 취업 잘 되는 간호학과로 추가모집 다 썼거든요. 간호는 학교 상관없이 세다그래서 아무데나 막...

  • 작성자

    목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