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가서 기숙사..

"애캠에 시간표 기능 넣으려구 만드는중!"

어떤 시간표였으면 하는거 있어? 고딩 대딩 모두!

  • 작성자

    텐덤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8일뒤 진짜재수시작"

슬슬 두려워지네..ㅋ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