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캠에 시간표 기능 넣으려구 만드는중!

"설날이라 친척집왔는데"

너무 분위기 어색하단말야 뭘해야 분위기가 괜찮아질까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가서 기숙사.."

룸메이트가 만약 잘 시간에 이어폰도 안끼고 소리 크게 통화하거나 동영상보거나 화장실 완~전 더럽고 같이 쓰는곳 더럽...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잼민이4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