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남대 영교

"숏컷할까 파마할까"

안되겠어 난 이 욕망을 참을 수 없어 탈색한 지는 한 석 달? 수능 끝나고 다다음주 즈음에 핬으니까 두 달은 넘었규...

  • 작성자

    고산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새벳돈 다들 얼마 받았어?"

난 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난 솔직히 좀 더 주실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면 난 한달 월세도 못내..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텐덤형6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