숏컷할까 파마할까

"내 대학 가지고 뭐라는친구 어캐해야함?"

편의상 제 대학을 A랑 칠게요 저는 정시로 A대학 평백70으로 국립대공대 상위과진학함.. 근데 친구중에 A대학포함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강아지1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남대 영교"

대구 사는데 경남대 영교 가는 거 메리트 있을까요?? 객관적으로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해결사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