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됐다

"조대 컴공vs동신대 간호"

ㅈㄱㄴ 참고로 문과 여자임...어디가 나을까 ㅠ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파이리3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대학 가지고 뭐라는친구 어캐해야함?"

편의상 제 대학을 A랑 칠게요 저는 정시로 A대학 평백70으로 국립대공대 상위과진학함.. 근데 친구중에 A대학포함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강아지1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