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대 컴공vs동신대 간호

"전자과 취업 안되요??"

친척이 전자과 왜갔냐고 그러네요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강아지1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ㅈ됐다"

명절러들 ㅈㄴ많다.... 가족들끼리 윷놀이나하지 왜 다 여기로와 ㅠ.ㅠ.ㅠ 더이상오지마 감당못해

  • 작성자

    프링글스v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