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고민중입니다ㅠㅜ

"삼육 강원"

삼육대 강원대 똑같은 경영 집은 서울이고 강원대가면 기숙사 삼육은 인서울이긴한데 메리트 없다그러고 강원은 멀긴 한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창조자0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도움좀"

저 전문대 만 알아보려하는데 진학사 살때 뭘로 사야돼?84000원짜리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책임자7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