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육 강원

"문과 스마트IT과 가는데"

걱정이다...잘할수있을까....뭐를 해놓으면 좋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고민중입니다ㅠㅜ"

국어4 수나1 영2 한1 사탐 1,3 국어를 조져서 인서울권이 힘듭니다. 세종대 교육학과 vs 가천대 글경 vs...

  • 작성자

    dh10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