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서등록확인증이랑

"국어 공부"

예비 고3인데 여태껏 국어는 대강 학원만 다녔어서 나 혼자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잡힌다 1등급이긴 한데 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머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후보 존버중 의논좀하실분"

영남이공대 식음료조리과 후보 81층 스타트 현재 33층 존버 가능??

  • 작성자

    대구요리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