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공부

"예비1인데 전화왜 안와 ㅠㅜㅜ"

ㅠㅜㅜㅡㅈ전화받을준비다됬는데 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서등록확인증이랑"

합격증명서 이런거 뽑아놔야해? 그냥 등록확인만 받으면 되는거지? 이거 사이트가 안들어가져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성적표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