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외는 진짜 인맥으로 되는게

"엠티랑 오티때 썰좀...."

개설레히히히히히힣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흰수염0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교 선택 도움좀 주세요ㅠㅠ"

원광대학교 중국학과 vs 우석대학교 식품생명공학학과 참고로 전 아직 목표는 없어요 +전과랑 복수전공 생각있음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흰수염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